성찰과 회복을 위한 인문학 기반의 문화 예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년 스타트업입니다.
삶의 매 순간에 필요한 예술에 대해 고민하며 다양한 세대를 위한 미술 치유 프로그램, 양육자와
교육인을 위한 전문가 세미나, 조직을 위한 예술 매개 워크숍 등을 만들어갑니다.
성찰과 회복을 위한 인문학 기반의
문화 예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년 스타트업입니다. 삶의 매 순간에
필요한 예술에 대해 고민하며 다양한
세대를 위한 미술 치유 프로그램, 양육자와
교육인을 위한 전문가 세미나, 조직을 위한
예술 매개 워크숍 등을 만들어갑니다.
단편적인 쉼과 힐링을 넘어서 성찰과 회복의 시간을 '잘' 보내는 날들이 하루하루 쌓이면, 우리는 어떤 모습으로 매일을 살아가게 될까요? 예술가들의 삶과 작품들을 소재로 우리 모두의 '잘' 보내는 날들을 위한 영감의 시간들을 기획하고 이끌고 있습니다.
자신을 예술로 표현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언어로 전달되기 어려웠던 나의 추상적인 감정과 생각을 인식하기 시작할 때, 비로소 나다운 모든 것이 가능해집니다. 나를 비롯한 타인에 대해 진정으로 이해하고 수용해 보는 경험을 위한 다양한 예술 치유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잘 살기 위해, 건강한 관계를 위해 스스로 더 온전해지는 연습을 합니다. 마음을 열고 ‘허용된 세계’를 한 뼘 늘려갑니다. 오늘도 경계에 서기 위해 고민하는 당신과 나, 우리 모두를 연결할 즐겁고 가볍고 깊은 삶의 이야기들을 기획합니다.
한지에 먹물이 배어들 듯 예술이 우리 삶에 스며들어 자연스런 쉼과 회복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하며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니트 편집샵 꽁픠앙스 사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간과 치유적 예술 시간을 통해 일상 곳곳에 내 삶의 가치를 확장하고 담아내는 경험의 순간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